차별화된고객서비스를제공하는서비스센터의체계적관리와전문인재육성목표
[세계타임즈 이영진 기자]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정재희, 이하포드코리아)는지난 18일평택포드트레이닝센터(Ford Training Center)에서‘2017 FORD 서비스엑셀런스프로세스경진대회(2017 FORD Service Excellence Process Contest)’를개최했다고밝혔다.
‘2017 FORD 서비스엑셀런스프로세스경진대회’는포드· 링컨고객을대상으로차별화된프리미엄서비스를제공하기위해진행해오고있다.
이번경진대회는서비스센터체험을위한전화예약부터접수및고객응대, 출고등전체적인포드코리아의서비스프로세스에서직원들의체계적인전문성과숙련도를확인할수있도록롤플레이형식으로진행되었다.
포드코리아는본선진출자선정을위해올한해동안고객만족지수(CVP점수)가가장높은결선진출자를선정했으며, 이를통해 선발된우수한서비스어드바이저및리셉션니스트각각상위 5명씩총 10명이경진대회에참가, 결승행사를치뤘다
2017 최우수서비스어드바이저는송파서비스센터의홍기성서비스어드바이저가차지했다. 또한 2017 최우수리셉션니스트로는부산학장서비스센터의강유화리셉션니스트가선정됐다.
최우수서비스어드바이저의영예를안은홍기성서비스어드바이저는 “포드서비스센터를방문하시는고객들에게차량수리뿐만아니라브랜드의가치를경험할수있는차별화된서비스를제공하기위해앞으로도최선을다하겠다.”고전했다.
이외에도서비스어드바이저부문에는송파서비스센터(프리미어모터스) 홍기성, 신사서비스센터(선인자동차) 박재환, 일산서비스센터(선인자동차) 배종훈, 서초서비스센터(프리미어모터스) 송주호, 원주서비스센터(더파크모터스) 김현우등이수상했다. 리셉션니스트부문에는부산학장서비스센터(프리미어모터스) 강유화, 신사서비스센터(선인자동차) 김경림, 강북서비스센터(선인자동차) 홍희정, 송파서비스센터(프리미어모터스) 허희정, 원주서비스센터(더파크모터스) 황아영등이선정됐다.
포드코리아서비스총괄변재현상무는“공식서비스센터는브랜드가고객을대면하는접점장소인만큼현장에서의직원들은브랜드대표역할을수행하고있다”라고전하며 “매년진행되는경진대회와같은서비스전문인력의육성프로그램과같이서비스퀄리티를강화할수프로그램을통해더나은고객만족을추구하겠다”고밝혔다.
한편, 포드코리아는현재전국 33개의전시장과 31개의공식서비스센터를운영중이며, 전국어디에서든포드자동차의전문서비스를경험할수있도록고객접근성을지속적으로강화해나가고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