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신약 계시록 성취 때의 약속의 목자"

종교 / 이채봉 기자 / 2023-10-04 09:03:43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계시록 책은 하나님이 기록하시고, 일곱 인을 찍어 봉하여 오른손에 가지고 계셨기 때문에, 천상천하 그 누구도 아는 자가 없었다(계 5장). 한데 오늘날 예수님이 이 책을 계 5장에서 취하여 계 6장에서부터 인을 떼셨고, 인을 하나씩 뗄 때마다 책에 기록된 예언의 실체들이 하나씩 출현하였다.

이 책에 기록된 대로 예수님이 인을 떼고 이루실 때, 그 곁에서 한 사람(새요한)이 계시록 전장(계 1장부터 22장까지)의 사건을 다 보았고 배도자들, 멸망자들이 출현하여 책에 기록된 대로 행하는 것을 다 보았다. 이 새요한이 신약의 약속의 목자이다. 예수님은 계시록의 예언을 이루셨고, 새요한은 계시록이 이루어진 실체들을 곁에서 다 보고 증거하는 것이다(계 22:8, 16). 해서 계시록을 이루신 예수님과 이를 본 새요한에게 증거를 받아야 계시록의 실체들을 알 수 있다.

계 22장 18-19절에는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

“목사님들,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습니까? 솔직하게 말씀해 보십시오. 계시록 전장 사건을 다 본 내가 볼 때, 목사님들과 그 교인들은 다 가감하였습니다. 해서 목사님들과 소속 교인들은 천국에 들어가지 못합니다. 하니 지금이라도 목사님들이 계시록 전장 사건을 다 보고 들은 새요한에게 계시록을 배우고 목사님들의 성도들에게 이를 가르쳐야 천국에 갈 수 있습니다. 위신과 거짓말은 다 버려야 합니다. 이 책의 계시 말씀이 마음에 기록되면 핍박한 죄도 다 씻어집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서 추수되고 인 맞아 약속의 새 나라 새 하늘 새 땅 신천지에 등록되어야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신천지는 노인에서 어린아이들에 이르기까지 계시록을 통달한다. 예언과 실상까지 말이다. 신약의 약속의 목자 새요한에게 계시 말씀을 듣고 계시록을 통달하고 신천지 12지파에 소속되어야, 곧 이루어지는 만국 심판 때(노아 때와 같은) 구원받게 될 것이다. 예수님은 천국의 열쇠도, 음부의 열쇠도 다 가지신 분이시다. 우리 다 함께 예수님의 약속의 말씀을 믿고 지켜 천국에 들어가자. 아멘.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