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초림 때와 재림 때의 약속의 목자"

종교 / 이채봉 기자 / 2023-10-30 08:50:34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예수님 초림. 때 최고의 신앙임을 자부했던 예루살렘의 목자들이 구약의 약속의 목자요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을 핍박하고 죽였다. 또한 예수님 재림 때인 오늘날에도 자칭 정통이라 하는 한국의 목자들이 하나님과 예수님이 보내신 신약의 약속의 목자를 집중적으로 핍박하였다. 오늘날의 약속의 목자 새요한(가명)은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였다.

왜, 무엇 때문에 시대마다 하나님이 보내신 목자를 세상 목자들이 죽이고자 하는가? 그것은 그 안의 신이 서로 다르기 때문이다. 그들을 주관하는 신은 하나님의 신이 아니기 때문에 핍박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6천 년 역사를 본바, 하나님은 한 시대가 부패할 때마다 새 목자를 보내셨다. 이는 그 이전 시대의 선지자들로 약속하신 대로 약속의 목자를 보내신 것이나, 세상 목자들이 다 새 목자를 핍박하고 죽였다. 이는 성경이 증명한다.

하나님께서는 신약의 약속의 목자가 올 것과 그 약속의 목자가 어떤 자인지를 분명히 예언하셨고, 보내심을 받은 약속의 목자는 약속한 예언대로 와서 약속한 그것을 예수님과 함께 이루고 증거하였다. 하나 오늘날, 같은 기독교 신앙인들이 신약의 약속의 목자를 죽도록 미워하고 핍박하고 저주하고 버렸다. 하나 하나님은 하나님의 약속 계시록을 이루는 것을 중단하지 않고 지금 약 80-90% 이루셨다. 또한 약속의 목자가 진리(계시 말씀)로 세상을 이김으로 신천지는 물 붓듯이 들이붓는 핍박 중에서도 개신교를 이겼고, 급성장하였다. 하나 신천지를 핍박한 개신교들은 그 교인 수가 급감하였다. 이를 보면서도 여전히 그들이 신천지를 핍박하는 것은 신이 다르기 때문이다. 분명한 것은 약속의 목자가 영으로도 진리로도 이겼다는 것이다.

계시록은 악과 선의 전쟁이고, 이 전쟁에서 약속의 목자가 이김으로(계 12장) 계 2-3장의 약속한 복을 다 받게 된다. 감추었던 만나인 계시 말씀도, 심판권인 흰 돌도, 만국을 다스리는 철장 권세도…. 우리 신천지는 이겼다. 예수님도 이겼다. 이제는 이긴 이곳 신천지에 하나님과 천국이 임해 오신다. 약속의 말씀 진리를 믿고 지키면 구원받게 된다. 한데 왜 약속의 말씀인 신약 계시록을 믿지 않고 지키지 않는가? 약속의 목자가 증거하는 계시 말씀을 믿고 지켜 구원받는 자가 되자. 아멘.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