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주 재림과 새 언약 이행"

종교 / 이채봉 기자 / 2024-04-23 08:38:36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오늘날 주 재림으로 새 언약 계시록이 이루어졌다. 이것이 하나님과 예수님의 새 언약 이행이다. 그리고 성도는 새 언약 계시록이 이루어진 것을 믿고 지켜야 한다. 이것이 성도의 새 언약 이행이다.

눅 22장과 계 13장과 마 8장 11-12절과 계 6-7장에서 본 나는 누구인가? 나는 참으로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는가? 나는 계 22장 18-19절의 약속대로 새 언약 계시록을 가감하지 않았는가?

추수 때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마 13장과 계 14장의 약속대로 추수되어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곳으로 가고, 마귀 씨로 난 자는 유황 불못으로 들어간다 하셨다. 초림 때 뿌린 두 가지 씨 중 여러분은 어느 씨로 난 자인가? 추수된 자와 추수되지 못한 자는 어떻게 다른가? 새 언약 계시록은 말세에 이룰 설계도이고, 이를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하셨다.

신천지는 개신교들에게 누가 이단이고 누가 정통인지 신약 계시록을 기준으로 시험을 쳐서 확인하자 하였으나, 그들은 아직도 응하지 않고 있다. 신천지는 예수님과 천사들이 마 24장과 마 13장과 마 8장 11-12절에서와 같이 함께 추수해 주시고 인쳐 주심으로, 최근 몇 년간 선교센터에서 매년 10만 명 이상이 수료하였다. 하나 이와 같이 예언이 이루어져 그 실상이 나타나도 개신교가 알지 못하는 이유는, 그들이 성경 말씀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는 개신교의 신학을 배우지 않았어도 하나님과 예수님으로부터 계시. 말씀을 배움으로 신약 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룬 실상까지 통달한다.

세상의 많은 예언가들과 예수님과 성경은 예수님의 재림과 영생을 말하고 있다. 오늘날은 주 재림 때요 성경의 예언이 이루어져 통달되는 때이다. 신약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은 오직 신천지예수교회뿐이다. 계시록을 가감한 자는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 하셨다. 해서 계시록을 가감한 개신교는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게 된다. 하나 신천지는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계시록을 통달한다. 오늘날은 새 언약 계시록을 통달해야 천국에 들어가 영생하게 된다. 하여 신천지는 송구영신 호시절(送舊迎新好時節) 불로불사 인영춘(不老不死人永春)이다. 그리고 신천지는 달마다 열두 가지 열매를 맺음으로(계 22:1-2) 급성장하고 있다. 아멘.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