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5인조 남성그룹 "엠펙트 1월 5일 신곡 공개.

연예종합 / 김인수 기자 / 2019-01-05 00:09:57
보이그룹 엠펙트(엠건 로우 자몽 보호 제일)가 데뷔 첫 쇼케이스의 감격을 드러냈다.

 

 

[세계타임즈 김인수기자] 지난 4일 보이그룹 엠펙트는 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몰 저스트케이팝에서 5번째 앨범 '별을 꿈꾸며'의 쇼케이스를 가졌다.  


지난 2015년 4월 데뷔한 엠펙트는 올해로 데뷔 4년차 그룹이다. 하지만 주로 해외에서 활동했고, 이번이 데뷔 이래 첫 국내 쇼케이스다. 이날 현장에는 일본 등 해외 팬들이 찾아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엠펙트의 섹시 담당 로우는 "처음이라서 아직 어리둥절하다. 이런 게 쇼케이스구나 싶다"면서 "아침부터 머리도 하고, 의상도 맞춰입고, 설렘 가득한 하루였다. 이제는 더 열심히 해야 하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라고 뿌듯한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 "이번 다섯 번째 앨범 '별을 꿈꾸며'의 타이틀곡 '디자이너'는 퓨쳐 베이스를 기반으로 한 신스 라인과 리드미컬한 드럼, 그리고 팝적인 멜로디가 돕보이는 진보된 K-POP 장르이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김재관 대표는 "타이틀곡 '디자이너'는 에너제틱한 댄스 포퍼먼스와 화려한 멜로디를 안고 엠펙트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면서 곡에 대한 애착이 강한 편이다."라고 피력하고 또한 '엠펙트'는 이번 타이틀곡에서 대해서 "좋아하는 여성의 행동 하나하나에 매료되어 고백할 모습을 상상하는 자신의 마음을 'Designer'의 재치 있게 표현했다."라고 언급했다.


현재 엠펙트는 '1004클럽 나눔 공동체'의 홍보대사로 사회 봉사 할동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활동의 내용들을 온라인 '라이브 케이'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하며 참신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디자이너'를 타이틀곡으로 하는 엠펙트의 새 앨범 '별을 꿈꾸며'는 5일 발매된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인수 기자 김인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