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부산서, '성남 대장동 게이트 민주당은 즉각 특검 수용하라!'…도보 1인 시위

정치 / 이진화 기자 / 2021-10-18 19:15:06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18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NC백화점 서면점 앞에서 '대장동 게이트 특검'을 촉구하는 도보 1인 시위를 벌이며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세계타임즈 이진화 기자]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18일 오후 부산 부산진구 NC백화점 서면점 앞에서  '성남 대장동 게이트 민주당은 즉각 특검 수용하라!'라고 적힌 피켓을 어깨에 메고 '이재명 대장동 게이트 특검 촉구' 도보 1인 시위를 벌였다.

 

이 대표는 이날 "오늘 국감에서 뻔뻔한 이재명 후보가 대장동 비리 사건과 관련해 국민을 농락하려고 하는 것을 봤다"며 "국민 마음을 아프게 한 대장동 게이트와 관련해 죄 있는 사람을 감옥에 보내려면 특검이 유일한 방법이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어 "국민의 (대장동 게이트) 진상 규명 요구를 무시하지 못하도록 시민 마음을 모아 특검을 관철하겠다"며 "민주주의가 위기에 처한 만큼 부산시민이 분연히 일어나 경고 메시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이 대표는 그러면서 "대장동 개발 비리로 원주민은 제대로 보상받지 못하고 쫓겨났지만 몇몇 사람들은 1억원 넣고 수천억원을 가져갔는데 이는 모두 시민 돈을 빼앗아 간 것이다"며 "이재명 후보가 국감 자료 제출과 증인 신청을 거부한 것은 숨길 게 많아서 그런 것이다"고 지적했다.

 

한편 이 대표는 도보 시위를 하면서 만나는 시민에게 인사를 건넸고, 스마트폰으로 사진 촬영을 하거나 악수를 하기도 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이진화 기자 이진화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