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 "문화 예술인과 기업인" 약 300여 명의 내 외빈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고 있는 모습
[세계타임즈 백진욱 기자] 2022년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이 지난 27일 오후 3시에 엘리에나 호텔 5층 컨벤션 홀에서 열렸다.
이 시상식은 국가와 지역발전의 선봉을 위해 애쓴 인물들에게 주어지며 (사)도전한국인운동협회 주최하고, (사)서울경제연합과 (주)에이치엘컴퍼니 주관으로 예술인과 기업인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박희영 대회장은 “이 시상식은 그동안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님을 비롯한 송해님, 최불암님, 최수종님, 조용필님. 박찬호님, 류현진님, 김용 세계은행 총재 등 유명한 사람들이 수상하였으며, 2021년에는 가수 남진과 송가인이 수상한 대한민국 최고의 권위있는 상이다"라고 밝혔다.
나정임 대표는 이 상을 수상하면서 도전하지 않는 삶은 무의미한 인생이다. 나는 먼저 행동하고 생각을 나중에 한다. 오늘 저와 함께 영광을 품은 주인공들은 돌다리도 두드리기 전에 먼저 건너간 삶을 살았기에 성공을 이뤄낸 희망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모두에게 축하 인사말을 하였다.
서양화가 송인헌 교수는 제13회 대한민국 미술인의 날에서 ‘제1회 하인두 미술상’을 수상한 중견 서양화가이다. 오랫동안 유럽의 전원 풍경과 추상적 색면이 공존하는 구성으로, 추상과 구상을 접목한 회화를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작가의 작품은 소박한 일상 풍경을 의도적으로 왜곡하고 재구성해 아련한 그리움을 불러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그의 작품 속 색면은 화가의 심리를 압축한 풍경으로, 작가는 이런 풍경의 기억, 사물, 사유를 엮어 화폭에 풀어낸다.
한편, 더윤 미디어그룹 윤현묵 회장은 설국에 태양(안중근 의사 일대기) 드라마를 제작중에 있다. 또한, 2022년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시상식 "기업인 부문" 기업인 특별상을 수상하여 열정과 땀방울의 노력을 꽃피웠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