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드림스타트 가족들과 함께 ‘웃음폭탄 물폭탄 글램핑’

경북 / 한윤석 / 2025-07-06 19:34:51


[영천시 세계타임즈=한윤석 기자] 영천시는 지난 5일 드림스타트 가족 60여 명이 아우노펠리스 글램핑장에서 1박 2일간의 물놀이와 캠핑 체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드림스타트 가족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 학부모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가족들은 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겼으며, 아동과 학부모가 함께 웃음치료 교육에 참여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족 간 유대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자연 속에서의 편안한 글램핑 체험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글램핑에 참여한 한 아동은 “친구들과 같이 물놀이하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가족들과 텐트에서 자는 게 색다르고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또, 한 학부모는 “아이와 함께 좋은 추억도 만들고, 교육을 통해 많이 웃으며 스트레스도 풀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드림스타트 가족들이 함께 웃고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아동과 가족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을 조기에 발굴하고, 문제와 욕구를 파악해 지역자원과 연계함으로써 건강·영양·교육·문화·복지 등의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