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 세계타임즈 김서주 기자] 김제시 교월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7일 김제중앙MJF 라이온스클럽(회장 조승진)과 함께 독거노인 50명을 초청해 관내 음식점 다오 세에서 음식 봉사활동을 추진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김제중앙MJF 라이온스클럽에서 주최하고, 교월 동에서 대상자 선정 및 어르신 식당 이동 등을 협력해 사업을 추진했으며, 관내 어르신들이 모여 다 같이 식사와 서로서로의 소식과 안부를 전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교월 동 장화마을 어르신은 “항상 혼자 식사를 하다가 같이 모여서 식사를 하니 식사시간이 즐겁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몸도 더 건강해지는 느낌이라며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분들께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제중앙MJF 라이온스클럽 조승진 회장은 "이번 나눔 봉사활동을 통해 저소득 독거 노인 분들께 소중한 시간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치고 따듯한 손길을 전해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교월동행정복지센터 최현숙 동장은 "김제중앙MJF 라이온스클럽의 소중한 봉사활동에 감사드리며, 교월 동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겠다."고 밝혔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