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 경기연맹, 창립식 성료

핫이슈 / 조원익 기자 / 2019-01-30 15:50:25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경기연맹(연맹장김영곤, 이하 경기연맹)에서는 지난 28일 오후 2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 경기연맹 창립식을 개최했다.

 

 

 2019년 1월 새로운 한해를 시작으로 경기연맹이 창립식을 통해 환경체육청소년들과 함께하는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자리로 경기도의희 조광희(제2교육위원장), 박근철(안전행정위원장), 김현삼, 장태환, 최갑철, 서현옥 김용찬 등 경기도의원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한국안전방송 이병걸 회장 민주평통 의왕시 이봉환 회장, 민주평통 화성시 김정식 회장, 경기도호남향우회장안산시태권도협회 박희수 회장, 세종일보사 곽태섭 회장, 환경무료급식소 박광준 회장, 붓다 가야사 동국주지스님, 가수 예진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인사와 아산의 문화 예술인등 300여명이 참여하여 제2의 도약을 다짐하였다.


 이날 행사는 개막공연, 국민의례, 내빈소개 ,경과보고, 연맹기 및 임명장 수여, 축사, 격려사, 축하공연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개막공연으로는 가수 예진 공연이 열렸고 축하공연에는 수원청소년동아리댄스팀 브라이트와 안산부곡타이거즈태권도시범단의 공연이 많은호응을 받았다.


 김영곤 경기연맹장은 개회사에서 "경기도는 31개시군으로 이루어진 대한민국 중심이며 서울특별시와 인천광역시를 둘러싸고 동쪽으로 강원도 서쪽으로 서해 남쪽으로는 충청도에 접해있어 역할이 크기에 역사적인 날을 맞이하여 가슴벅차고 감개무량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은 지난 2005년에 설립되어, 중앙연맹을 비롯한 6개연맹으로 구성되었으며 청소년 환경의식 고취, 체육교육 및 훈련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한중스포츠문화교류, 내몽고 나무심기, 플라스틱 뗏목 한강건너기, 사제동행 건강걷기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환경보호와 생활체육활성화, 인성교육실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