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바이컬러 팝업스토어 오픈

경제/유통 / 이현진 기자 / 2023-09-17 15:25:35
글로벌 소비자 대상으로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오픈
‘나의 색(컬러)을 찾아가는 여행’이라는 테마로 공간 구성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바이컬러는 중국 단체관광 허용 등 최근 본격적으로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에 방문하는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Find your color!(본연의 색을 찾아주세요)’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색’을 매개로 글로벌 고객들과 소통하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공간이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해 ‘나의 색(컬러)을 찾아가는 여행’이라는 테마로 △체험존 △포토존 △이벤트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해 바이컬러만의 개성과 감성을 나타냈다.


체험존에는 색과 구강 질환을 매칭한 물방울 형태의 반구형 돌림판 등을 설치해 구강 고민에 맞는 제품을 색상별로 소개해 줘 구강 고민별 맞춤 제품을 찾아주는 콘텐츠가 준비됐다. 포토존은 다채로운 색상을 적용한 심플한 의자에 양면의 콘셉트를 달리한 포토존에서부터 폭포를 연상시키는 다채로운 컬러폭포 포토존, 욕실 콘셉트의 트렌디한 포토존까지 바이컬러만의 건강함과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벤트존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SNS 포토 인증 및 구매 이벤트 등을 마련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10월 20일까지 운영된다.
바이컬러 관계자는 “바이컬러는 최근 중국 뷰티 편집숍 ‘하메이(話梅 HARMAY)’에 진출하는 등 해외에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와 같이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