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이마트서 게임 카드·아이템 묶음 판매한다

세계타임즈 / 이현재 / 2015-12-15 15:11:23
마비노기, 던전앤파이터 등 자사 게임 4종의 일러스트.아이템 쿠폰
△ 넥슨 모델이 이마트서 너키팩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넥슨>


[세계타임즈 이현재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와 제휴를 맺고 이마트(대표 이갑수)에 자사의 지적재산권(IP·Intellectual Property)를 활용한 카드 패키지 '너키팩'(Nexon Lucky Pack)을 1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너키팩은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2', '마비노기', '던전앤파이터' 등 자사 인기 온라인 게임 4종의 각 게임 별 캐릭터 일러스트(10종 이상)가 그려진 고급 카드상품 패키지로, 전국 이마트 90여 개 점포의 가전 매장 내 게임 코너에서 판매된다.

 

각 게임 패키지마다 일러스트 카드는 무작위로 4장이 제공되며, 던전앤파이터의 장비 보호권 및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아이템, 메이플스토리의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풀 패키지(코스튬 세트) 아이템 등 고급 아이템의 쿠폰 번호를 함께 포함해 이용자들에게 일러스트 소장 기회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조정현 넥슨 신규사업팀 팀장은 "이번 제휴로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들의 접근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오프라인에서의 지속적인 제휴 확대방안을 모색해 일러스트 카드뿐만 아니라 굿즈 등 상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추가해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넥슨은 신세계아이앤씨와의 제휴 첫 사업으로 지스타2105에서 신세계 굿즈 샵 팝 업 스토어를 열고 '사이퍼즈'와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 상품 및 캐릭터 일러스트 카드를 한정 판매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 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이현재 이현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세계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