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러브 홈런볼’로 연인에게 진심 담은 사랑 홈런 날려요 !

경제/유통 / 이현진 기자 / 2026-01-26 14:53:33
발렌타인, 화이트데이 맞아 처음 선보이는 커플 맞춤 에디션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경품 선물도 !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대한민국 1등 야구과자 홈런볼이 연인들을 위한 사랑의 메신저로 변신했다.

해태제과(대표 신정훈)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들을 위한 ‘러브 홈런볼’을 출시했다.

‘홈런’의 긍정적인 의미처럼 모든 연인들이 사랑의 결실을 맺기를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365일 변함없는 사랑을 기원하는 의미로 36.5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승리를 부르는 홈런볼이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전하는 큐피드가 된다. 부드러운 슈 안에 달콤한 초코 크림이 들어간 초코 과자라 발렌타인, 화이트데이에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 커플 한 쌍이 넉넉히 나눠 먹을 수 있게 대용량(128g)으로 선보여 데이트용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썸부터 부부까지 연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 메시지를 패키지에 담았다. ‘썸은 그만! 우리 이제 커플’, ‘백년가약 우리커플 결혼’, ‘알콩달콩 우리부부 평생’ 등 서로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표현했다. 사랑의 다양한 단계를 고려한 메시지로 각자의 상황에 맞춰 소중한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기 좋다. 여기에 ‘내돈내산 빛이나는 솔로’라는 문구로 아직 짝을 찾고 있는 솔로들을 위한 응원도 빼놓지 않았다.

홈런볼과 함께 서로의 추억을 나누며 애정도 쌓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겉면 QR코드에 접속하면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나 커플만의 재밌는 이야기를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채택된 사연에는 커플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항공권 교환권(20만원), 레스토랑 식사권, 홈런볼 1박스 등을 선물한다. 솔로들도 미래의 연인에게 하고 싶은 말 등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야구과자 홈런볼이 발렌타인, 화이트데이를 맞아 처음으로 선보이는 커플 에디션”이라며 “홈런볼이 단순한 과자를 넘어 특별한 날 연인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달콤한 메신저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세계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