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한성식품, “2019 파리 케이 푸드 페어”에서 한국 김치(K-김치) 우수성 알려

핫이슈 / 조원익 기자 / 2019-06-14 14:20:32
-한국 농식품 수출 확대를 위한 페어 참가
-수출업체 및 바이어사와 만찬 자리서 한성 김치 소개

 

 

"한국 농식품 유럽시장 뚫는다."

 김치전문기업 ㈜한성식품이 13~14일 양일간 프랑스에서 열리는 2019 파리 케이 푸드 페어(K-FOOD Fair)에 참가, 유럽 권역에 한국 김치의 맛과 우수성을 알렸다.

 한성식품은 이번 전시회에서 ▲포기김치, ▲백김치, ▲갓김치, ▲총각김치, ▲맛김치 등 한성식품의 주요 김치 5종을 전시하고 소개했다. 특히 채식주의자가 많은 유럽 시장 특성에 맞춰 비건 스타일 김치로 ‘백김치’를 선보였다. 직접 백김치를 맛볼 수 있는 시식코너를 운영, 채식주의 바이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13일에는 수출세미나에도 참여했으며, 14일에는 전시에 참여한 수출업체와 참가 바이어가 함께 하는 만찬에 한성식품의 ‘맛 김치’와 특허김치인 ‘치자미역말이김치’를 소개하는 자리도 가진다.

 이번 프랑스 파리서 열린 “케이푸드 페어(K-FOOD Fair)는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대한민국 농림축산식품부가 함께 주최하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 수출업체 22개사와 EU 수입사 유통업체 관계자 등 4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했다.

 
한성식품 관계자는 “한국의 농식품이 블루오션인 유럽시장 수출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한성식품 또한 김치의 우수성과 맛을 유럽시장에 더욱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한성식품 김치가 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현지 분위기를 전했다.

 한성식품은 지난해 대만, 두바이, 미국, 캐나다, 호주, 홍콩, 유럽 등 약 28개국에 김치 수출 및 김치 한류와 김치 세계화에 앞장 서고 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세계TV

더보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