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자생한방병원, 설 맞이 환우 이벤트 개최

건강/생활정보 / 조원익 기자 / 2018-02-14 11:51:23
-“명절 놀이로 환자 얼굴엔 웃음 가득”
▲대전자생한방병원 의료진과 환자들이 윷놀이를 즐기고 있다.


 대전자생한방병원(병원장 김영익)은 지난 13일 설을 맞아 환자들과 윷놀이, 룰렛게임, 다트 등을 즐기는 명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명절에도 고향에 가지 못하는 입원 환자와 환자 가족, 지역민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날 입원 환자들과 환자 가족 등은 대전자생한방병원 임직원들과 다양한 놀이를 즐기며 시간을 보냈다. 특히 대전자생한방병원은 환자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등 깜짝 선물을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병찬(70) 씨는 “허리가 아파 입원하는 바람에 이번 명절은 쓸쓸하게 보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대전자생한방병원이 준비한 명절 이벤트 덕분에 웃을 수 있었다”며 “고향에 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에 충분했다”고 말했다.

 대전자생한방병원은 매년 명절 때마다 입원 환자들을 위한 음식 만들기, 민속 놀이 이벤트를 개최해오고 있다.

 대전자생한방병원 김영익 병원장은 “아픈 몸 때문에 명절에도 고향을 찾지 못하는 환자들이 이번 행사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들을 자주 기획해 환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자생한방병원은 대전·충청 지역 유일의 보건복지부 인증 한방척추 전문병원으로 척추디스크와 목디스크, 척추관 협착증과 퇴행성 관절 질환 등을 치료하고 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대전자생한방병원 환자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