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메디폼®, ‘휴가철 습윤밴드’로 ‘메디폼® H밴드’ 추천

건강/생활정보 / 조원익 기자 / 2018-08-02 11:18:20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휴가철 습윤밴드’로 방수 및 자외선 차단 기능[i] 있는 ‘메디폼 H밴드’ 선보여
-높은 점착력과 얇은 두께가 특징으로 움직임이 많은 노출 부위 상처를 티나지 않게 관리할 수 있어

 

 

 휴가철 여행, 캠핑, 물놀이 등 야외활동을 준비함과 동시에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기 위한 준비로 바쁜 시기이다. 특히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야외활동 중 팔이나 다리 등 눈에 띄기 쉬운 곳에 가벼운 상처를 입기 쉬우므로 상처 관리에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이런 휴가철 상처 관리를 대비하기 위해 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에서는 메디폼® 제품군 중 ‘메디폼® H밴드’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메디폼®이 추천하는 메디폼® H밴드는 움직임이 많은 가벼운 노출 부위 상처에 사용하는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 습윤밴드다. 노출된 상처 부위 보호 및 습윤 환경을 조성하여 빠른 상처 회복을 돕는 기존 메디폼® H밴드의 주요 장점은 유지하되 울트라 씬 타입으로 얇은 두께의 방수 필름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메디폼® H밴드는 얇은 두께로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생긴 상처나 진물이 많지 않은 가벼운 상처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 및 방수 기능이 더해져 햇빛이 강한 여름철 가벼운 물놀이나 야외활동 중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특히, 기존 습윤밴드보다 얇은 방수 필름이 적용된 ‘울트라 씬’ 제품으로 노출 부위에 생긴 상처를 티나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접촉층, 흡수층, 이형층의 3중 구조로 이루어져 중앙 하이드로콜로이드 흡수층이 상처로부터 삼출물을 흡수해 습윤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상처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기존 제품이 중형, 대형으로 분류되던 것과는 달리, 2.5cmX7cm 크기의 일반형 타입 제품과 3cmX6cm 크기의 중형, 4cmX6cm 크기의 대형 밴드로 구성된 혼합형 타입, 두 가지로 분류돼 상처 부위와 크기에 따라 맞춤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진준호 마케팅 매니저는 “여름철 물놀이나 야외활동 중 생기는 작은 상처들을 놓치기 쉬운데, 가벼운 상처도 습윤밴드로 효과적으로 상처를 관리해야 한다”며, “방수형 습윤밴드인 메디폼® H밴드는 매우 얇아 노출 부위에도 부담없이 붙일 수 있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여름에 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들이 메디폼® H밴드로 상처 걱정 없이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