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일레븐,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출시

건강/생활정보 / 조원익 기자 / 2018-08-07 11:16:14
-보장균수 1000억 마리 함유…국내 어린이 유산균 중 1위
-세계특허 ‘드시모네 포뮬러’가 생후 13개월 이상 성장기 어린이 장 면역력 강화에 도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성장기 유소아 어린이의 장 면역력 강화를 위해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어린이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서, 생후 13개월 이상 유소아의 장내 환경을 고려해 장 정착력과 생존력이 강한 락토바실러스 4종과 비피더스 3종 등을 함유했다. 매일 공복 상태에서 1회 1포를 물이나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건강한 장내 미생물 생태계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스틱형 분말 타입이라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고, 제품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천연 바닐라향을 담아 섭취가 용이하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은 식약처로부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 인정받은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세계특허를 받은 8가지 유익균 1000억 마리가 장까지 살아서 도달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가시키기 때문에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 면역 조절이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제품은 드시모네 공식 사이트와 11번가, GS샵,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현대 백화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시모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상담도 가능하다.

 


 또한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과 동시에 약국 전용 제품인 드시모네 키즈200도 동반출시다”라며 “소비자가 내 아이의 장 건강에 최적화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택해 최선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드시모네 키즈 200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은 소비자들에게 생균인 드시모네 포뮬러의 효과를 그대로 전하기 위해 전 과정 콜드체인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  [세계타임즈 조원익 기자]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조원익 기자 조원익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