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코리아, ‘테이크 유어 시티’ 이벤트 실시

자동차/항공·국산차·수입차 / 이영진 기자 / 2017-08-17 11:09:27
토요타 코리아가 제안하는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 제 3탄
자연과 라이프 스타일의 접점을 제안하는 토요타의 스마트한 에코 프로젝트

 

 

[세계타임즈 이영진 기자] ‘스마트 하이브리드 라인업’ 돌풍으로 자동차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는 토요타 코리아가 ‘에코’에 ‘힐링’을 더한 색다른 SNS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테이크 유어 시티 (Take Your City)’는 많은 분들이 자연과 휴식의 소중함을 깨닫고, 공유를 통해 공감대를 확산하고자 준비한 온라인 이벤트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요타’, ‘#takeyourcity’, ‘#힐링중’ 세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힐링 공간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라이빗 힐링 공간의 숙박권, 이벤트 응모 이미지를 책으로 만든 힐링 노트, 커피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 (New Smart Eco Life)’는 기존의 에코 라이프가 ‘자연을 지키기만 하는’ 개념이었다면, 거기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자연을 즐기며, 공생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의미하는 토요타 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으로, 이번 이벤트의 테마이기도 하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3월 하이브리드 누적 판매 1000만대를 기념하여 시작, 지난 4월에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도심 속에서 빛나는 별을 즐길 수 있다’는 컨셉하에 ‘스마트 드론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두번째 프로젝트인 ‘스마트 에코 투어리즘’에서 제주도 비자림을 소개하며, 단순히 보고 즐기던 지금까지의 관광에서 벗어나 생태계를 보호하는 체험 관광을 제안한 바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테이크 유어 시티’ 이벤트는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의 세번째 프로젝트로 고객의 일상생활과 자연의 접점을 발견하여 또 다른 가치를 창출, 자동차를 이동수단이 아닌 라이프 스타일로 녹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토요타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자동차의 가치를 ‘에코’와 ‘힐링’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분들의 성숙한 니즈를 반영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벤트의 취지를 설명하였다.


응모는 이번 달 2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30일 토요타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토요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