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하나님의 씨로 난 자와 마귀 씨로 난 자

종교 / 이채봉 기자 / 2024-02-18 10:32:25
(마 13장 참조)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예수님 초림 때 하나님의 씨와 마귀 씨, 두 가지 씨가 렘 31장 27절의 예언대로 한 밭에 뿌려졌다. 그리고 재림의 오늘날까지 함께 자랐다(마 13:24-30 참고). 재림 때요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예수님과 천사들이 와서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만 추수하여 시온산으로 데리고 오셨고, 마귀 씨로 난 자들은 그 자란 밭에 남겨 두셨다. 해서 추수된 자들과 추수되지 못한 자들이 구분되었다.

그리고 예수님은 추수된 자들로 하나님의 새 나라 신천지 12지파를 창설하셨다. 하나 이때 추수되지 못한 자들이 추수된 자들에게 ‘이단, 이단’ 하고 있다. 누가 참 이단이고 누가 참 정통이겠는가? 개신교인들은 거짓 목자의 말만 듣고, 예수님 초림 때와 같이 또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12지파를 ‘이단, 이단’ 하는 것이다. 이 사람들, 정말 바보 같고 소경 같다. 성경의 예언과 그 이룬 실상을 보고도 모르니 말이다.

마 13장에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너희 눈은 봄으로 복이 있다.” 하셨다. 오늘날도 신천지 성도들은 신약이 성취된 것을 봄으로 복이 있다. 신천지 창조는 예언이 육신이 되어 나타난, 예언 성취이다. 예언은 이루어질. 때 믿게 하려고 미리 말해 주신 것이다(요 14:29).

지금 온 세계에서 계시록의 예언과 그 실상을 아는 곳은 오직 신천지뿐이다. 인 맞은 신천지 12지파 성도들은 하나님의 씨로 났고, 추수되었고, 인 맞았으며,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었다. 하여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고, 계시록을 통달한다. 왜 이것이 잘못인가? 성경에 무식하여 계시록을 통달하지 못한 자는 예수님이 계시록을 이루셔도 이를 보고도 깨닫지 못한다.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을 통달하였고, 예수님과 천사들이 함께 추수해 주심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확인해 보라. 개신교가 신천지에 들어오려면 입과 발을 수정 같은 생명수에 씻어야 올 수 있다. 아멘.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