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나는 신약 계시록이 말한 누구인가"

종교 / 이채봉 기자 / 2023-11-13 10:16:48

[세계타임즈 = 이채봉 기자] ‘나는 새 언약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는가? 나는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었는가? 추수되어 인 맞았는가? 인 맞고 약속의 새 나라 12지파에 등록되었는가? 나는 나라의 본 자손인 처음 하늘 처음 땅의 신앙 가족인가, 동서로부터 온 자들인 새 하늘 새 땅의 신앙 가족인가?(마 8:11-12, 계 21:1)’ 신앙인이라면 ‘나는 신약 계시록이 말한 누구인가’, 자기를 돌아보아야 한다.

주 재림 때 신앙인은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고 인 맞아 새 하늘 새 땅 거룩한 성 12지파에 등록되어야 천민(天民)이라 할 수 있다. 약속하신 성경은 부인하지 못할 것이다. 해서 핍박하기보다 먼저 자기를 알아야 한다.

계시록을 가감한 자(계 22:18-19)는 다른 누구를 이단이라 핍박할 자격이 못 된다. 마 5, 6, 7장에서 본바 핍박하는 자는 마귀의 무리이다. 이같이 성경에 무식한 자들이 천지를 구분하지 못하고 ‘이단, 이단’ 하는 것이다. 예수님 초림 때 예수님을 핍박한 그 마귀의 무리가 오늘날 예수님 재림 때도 주 재림의 역사(계시록 성취)를 증거하는 예수님의 사자를 또 핍박하고 있다. 고성 평화연수원 앞에 가 보면 알 것이다.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과 마귀 씨로 난 자들을 구분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마귀 씨로 난 자들은 초림 때도 재림 때도 하나님의 소속을 핍박하는 일을 한다. 마 5, 6, 7장의 핍박자들과 같다 할 것이다. 왜 보고도 듣고도 선과 악을 구분하지 못하는가?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 추수되지 못한 자들, 대적자들은 마귀의 소속이다. 그 열매로 그 나무를 알 것이다(마 7:15-20 참고). 욕설과 저주와 악담과 핍박은 마 23장의 뱀들이요 독사의 새끼들인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의 행동과 같다. 이것이 추수되지 못한 가라지 소속의 행동이다. 목사도, 그 소속 교인들도 똑같다 할 것이다.

신천지는 계시록 성취 때 추수되고 인 맞아 창조된 12지파이다. 이전에 있었던 나라의 본 자손이 아니요, 계시록 성취 때 창조된 새 나라 새 민족이다. 확인해 보라. 신천지는 세상의 악담 속에서도 천천만만의 천사들과 함께 추수하고 인쳐서 12지파를 창설하였고, 이곳에 약속한 천국과 하나님이 임해 오사 하나가 되었다.

나는 신약 계시록이 말한 누구인가? 신약 계시록 성취 때 창조된 신천지 12지파에 소속되어야 구원받을 수 있다. 아멘.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