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Hybrid & Clean, 중부지방 주유소와 협업으로 고객만족 나서

경제/유통 / 우경원 기자 / 2022-05-13 01:40:11

CEO Hybrid & Clean(이하 ‘CEO')는 중부지방 주유소들과 연계하여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내려 자동차 소모품 교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보통 주유소에서는 주유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을 싸게 제공한다. 와이퍼의 경우 6개월~1년의 비교적 짧은 주기의 교체가 필요한 소모품으로 제품품질이 낮아 고객만족을 놓치기 마련이다.

CEO는 와이퍼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깨끗한 시야확보로 운전자의 안전을 책임해주는 것인 점을 고려하여, 자회사 3세대 하이브리드 고퀄리티 와이퍼를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여 교체해주고 있다. 
또한, 차량실내의 공기 질을 결정하고, 주기적으로 교체하지 못하면 호흡기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에어컨필터의 경우 프리미엄 활성탄필터를 사용하여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 중이다.

소모품임에도 불구하고 업계에선 이례적으로 A/S 1개월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소모품을 교체한 고객은 스팀세차,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등을 자회사 CEO Detail & Clean에서 제공받으며 1석 2조로 차량을 관리할 수도 있다.
한편, CEO 업체는 매출의 5%를 장애인협회에 기부함으로써 사회적 책임 이행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와 같이 청주, 대전, 천안, 증평, 공주 등의 중부지방 주유소와 연계하여 진행되는 CEO의 소모품 교체 프리미엄 행사 주유소와 차량관리 매장 확인은 CEO Detail & Clean에 문의하면 된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