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자원봉사단 동작지부-시온기독교선교센터 수료생, 소외된 이웃에 쌀‧라면 기부

사회 / 백진욱 기자 / 2022-01-13 11:08:42
신천지자원봉사단, 해피투게더 기부 행사 개최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2기 수료생들, 배운 말씀대로 이웃사랑 실천

 

 

(사진=지난 13일 신천지자원봉사단 동작지부 회원들이 함께 이웃에게 전달할 쌀을 옮기고 있는 모습)

 

[세계타임즈 백진욱 기자] 지난해 약 1만 8천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신천지예수교회'가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2기 수료생'들과 함께 배운 성경 말씀을 따라 이웃 사랑을 실천해 가슴을 따뜻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지난 10일 신천지자원봉사단 동작지부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2기 수료생들과 함께 근처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해피투게더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해피투게더 기부는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2기 수료생들의 마음을 담아 함께 진행됐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측은 동작복지재단에 ‘쌀(10Kg) 100포’와 ‘라면 100박스’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 물품은 동작구 푸드뱅크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 및 필요한 계층에게 전달된다. 

 

(사진=지난 10일 신천지자원봉사단 동작지부 곽종렬 지부장과 동작복지재단 관계자가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2기 수료생 대표는 "우리의 작은 마음이 모여 이렇게 기부할 수 있음에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류제환 동작복지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에 기부해주신 결심에 너무 감사드린다"며 지속적 기부 요청과 함께 감사 증서를 수여했다.


이번 해피투게더 봉사는 ‘신천지자원봉사단’과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2기 수료생’들이 함께한 봉사라 더욱 의미가 깊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측은 “수료생들이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을 알기 위해 오랜 시간 공부하고, 그 깨달은 말씀을 이웃에게 실천하는 자리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사진=지난 12월 26일 열린 신천지예수교회 온라인 수료식 화면 캡처)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 26일 총 1만 8,838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기념으로 온라인 수료식을 개최했다. 이 수료식은 1월 10일 기준 신천지예수교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30만회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이만희 총회장은 지난 수료식에서 “오늘날 요한계시록이 성취된 말씀을 통해 새 나라 새 민족이 창조될 것이 성경 속에 예언돼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 3일부터 12지파 시온기독교선교센터 강사들을 필두로 매주 월·목요일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초등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진행 중이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많이 본 기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