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KT꿀데이터 통장’ 출시
- 이종산업(KT)과 제휴하여, 은행권 최초 휴대폰 구매고객 대상 위비꿀머니 적립서비스 제공
- 최대 ‘4,500MB 무료데이터 제공’, ‘20만 위비꿀머니 적립’, ‘은행수수료 면제’ 등 파격적인 혜택
김장수 기자
oknajang@hanmail.net | 2016-11-28 15:38:03
‘우리KT꿀데이터통장’은 ‘이동통신사’(KT) 및 ‘우리은행 제휴 KT대리점’(우리P&S)과의 제휴로 은행권 최초로 휴대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위비꿀머니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우리KT꿀데이터통장’으로 KT통신요금 자동이체 실적이 있는 경우, LTE요금제에 따라 최대 매월 1,500MB를 3개월간, ‘총 4,500MB의 무료 데이터 제공’, 전자금융,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등 ‘은행거래수수료를 월 30회 면제’ 한다.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 우리은행은 국내 이동통신사 ‘KT’와 제휴하여 스마트폰 구입 및 통신요금 자동이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KT꿀데이터 통장’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 세계타임즈
이와 관련 혜택은 우리은행 제휴 KT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우리KT꿀데이터통장’으로 KT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는 경우,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위비꿀머니를 10개월간 2만꿀씩 총 20만꿀(1꿀=1원) 제공한다.
이에 우리은행 관계자는 “위비꿀머니 적립, 무료 데이터 제공, 은행수수료 면제 등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는 KT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이라며, “KT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내년 초 ‘우리은행 전용 KT요금제’ 및 ‘위비꿀머니-KT포인트 전환’ 등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2017년 3월말까지 ‘우리KT꿀데이터통장 첫 자동이체 이벤트’를 진행하며, ‘우리KT꿀데이터통장’으로 KT통신요금을 처음 자동이체하는 모든 고객에게 ‘위비꿀머니 1천꿀’을 제공한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