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서울문화예술대 반려동물학과 (사)한국반려동물협회와 상호교류협약 ... 저명한 교수진들의 수업운영

백진욱 기자

news@thesegye.com | 2023-02-13 11:47:08

 

[세계타임즈 백진욱 기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와 (사)한국반려동물전문가협회가 지난 1월26일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문화예술대 반려동물학과 김향미학과장, 박성철교수 (사)한국반려동물전문가협회 김지은협회장 등이 참석해 상호협력을 위한 논의를 진행했다.

양기관은 미래문화예술 인재양성을 위해 ♤주요시책 홍보협력 ♤교육프로그램의 상호교류 및 정보자료교환 ♤문화교류를 위한 문화사업 공동추진 등을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사)한국반려동물전문가협회는 지난 2016년6월에 설립되었으며 반려동물 전문가들의 성장을 격려하고 보호하며 동물과 사람이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게 더 나아가 심신의 치유도 가능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매월 세미나 및 전문교육 강의 활동 등으로 반려동물 전문가들의 성장과 동물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반려동물학과는 사이버대학교에 개설된 국내 최초 반려동물학과로 훈련뿐만 아니라 미용 간호ㆍ펫창업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과정이 있으며 분야별 저명한 교수진들이 수업을 운영한다.

반려동물 생명의 존엄성을 중시하며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전문적인 이론수업과 이론 수업에 따른 실무중심 수업을 이끌어 가고 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