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페이히어(payhere)와 「신규 창업자 결제단말기 구입 지원」이벤트 실시
페이히어의 결제 단말기를 구입한 신규 개인사업자분들에게 3만원 기프티콘 제공 : 단말기 구입 후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하나원큐’,‘하나원큐기업’에서 신청
하나은행‘거래내역 간편전송’ 이벤트에 참여한 7,300명 앞 커피쿠폰 증정 실시
이송원 기자
news@thesegye.com | 2025-05-05 10:20:47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이 새롭게 사업을 시작하는 개인사업자의 출발을 응원하고, 초기 발생하는 경제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마련됐다.
참여 대상은 이벤트 신청 시점 기준으로 사업자등록증상 개업연월일이 3개월 이내인 신규 개인사업자다. 페이히어 결제단말기를 구입 후 하나은행 모바일 앱 내 ‘하나더소호(구. 사장님 ON)’에서 하나은행 가맹점결제계좌를 연결하고 가맹점대금 입금이 되면 페이히어에서 3만원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또한, 5월 종합소득세와 7월 부가가치세 신고기간을 맞아 ‘거래내역 간편전송’ 이벤트 도 실시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하나은행의 개인사업자 특화 서비스인 ‘거래내역 간편전송’을 이용한 손님 중 7,300명을 추첨하여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한다.
하나은행의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는 여러 금융기관의 다양한 금융 거래내역들을 한 번에 조회 및 이메일 전송이 가능하여 손님들이 여러 영업점이나 앱(홈페이지)을 직접 찾아가는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2023년 4월 출시 이후 현재 이용건수가 10만건을 돌파하는 등 많은 손님들에게 편리성을 입증 받았다.
전병우 하나은행 기업사업본부장은 “사업 초기 소상공인 개인사업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개인사업자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하나은행은 소상공인 금융 특화 브랜드인 `하나더소호(HANA THE SOHO)`에서 최고 연 8% 금리를 제공하는 ‘하나더소호 가맹점 적금’ 상품을 출시했으며, 개인사업자 전용 채널인 `하나더소호`를 통해 차별화된 금융&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페이히어는 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을 운영중인 회사로 2020년 2월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포스를 출시한 후 25년 1월 기준 누적 단말기 가맹점 수 7만개 이상을 관리하고 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