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덕(전주시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익산북부시장 방문 상인들 위로

'전북지역 시장 돌며 이재명 대통령 후보 알리기'

이정술 기자

worflej@hanmail.net | 2022-01-11 05:53:15

▲ 김윤덕(전주시갑) 국회의원이 익산북부시장을 방문하고 있다

 

[전북=세계타임즈 이정술 기자] 더불어민주당 전북도지사 출마 예정인 김윤덕(전주시갑) 국회의원이 익산북부시장을 방문했다.

 

▲ 김윤덕 의원이 시장상인들을 위로하고 있다

 

▲ 김윤덕 의원이 시장상인과 악수를 하며 환한 웃음을 하고 있다

 

김윤덕 의원은 9일(일) 오후 2시 익산에 있는 북부시장을 방문, 박인철 익산공명포럼 대표와 함께 시민들과 일일이 악수를 청하며 상인들을 위로했다.

 

▲ 김윤덕 의원이 박인철 익산공명포럼 대표와 함께 시장상인들을 위로하고 있다▲ 김윤덕 의원이 박인철 익산공명포럼 대표와 함께 시장상인과 엄지척을 하고 있다

 

김 의원은 선대위 조직혁신단 총괄 단장으로 활동하며 이재명 대선 후보 당선을 위해 연일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게다가 오일장 방문을 통해 도내 곳곳을 돌아 이재명 대통령 후보의 정책 등을 설명하는 등 전북지역 표심잡기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 익산북부시장을 찾은 김윤덕 의원

 

특히, 9일(일)에는 익산에 있는 북부시장을 찾아 이 후보의 정책을 알리고, 이재명 후보와 상인을 잇는 가교 역할을 이어갔다.

 

▲ 김윤덕 의원이 시장 상인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날 김윤덕 의원은 차가운 날씨 속에서도 물건을 파는 할머니들의 손을 잡고, 정을 나누는 등 코로나19로 힘든 현실에서도 환한 웃음을 잃지 않았다.

 

한편, 김윤덕 의원은 제21대 국회 전반기 국토교통위원회에서 활동하며 지역발전에 큰 일임을 담당하고 있다. 

 

 

 

[ⓒ 세계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